다양한 유형의 치유 수정

자수정

자수정 은 영적이고 감정적인 몸에 치유를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돌로 믿어집니다. 그것의 긍정적인 에너지 힘은 잠재적으로 더 나은 전반적인 건강을 제공하기 위해 부정적인 에너지를 제거합니다. 더 편안한 수면을 유도하기 위해 침실에 보관하십시오. 그것은 가정에서 거주하는 사람들 사이의 화합과 화합을 장려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수정

수정 의 연관성은 뇌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심령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집중력을 높이며 잃어버린 기억을 풀어준다고 합니다. 믿음은 수정 모든 차크라를 연결하고 영혼의 정화를 장려한다는 것입니다. 육체적으로 면역 체계와 신진 대사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으로 믿어지며 체중 감량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좋습니다!

홍수정

홍수정 때문에 종종 사랑, 기쁨, 수용, 정서적 치유의 강한 진동의 “사랑 바위”라고합니다. 가정에서 관계를 치유하고 화합을 가져오는 데 사용할 때 신자들에게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심장, 상위 심장 및 흉선 차크라에서 작동하며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삶의 모든 측면을 개선한다고 합니다.

방해석

방해석 은 영적 에너지 차단을 제거하고 치유를 위한 긍정적인 진동의 흐름을 허용하는 훌륭한 돌입니다. 정신을 자극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명상 중에 사용하면 과거를 잊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높은 진동은 또한 활력을 향상시키고 열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황수정

황수정 은 풍요로움과 부를 나타내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치유 에너지를 제공하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많은 사용자에게 행복과 기쁨을 주고 두려움, 부정, 불안을 해소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또한 생각의 명확성을 제공하고 정신적 반투명성을 향상시킵니다.

옥수

옥수 은 마음, 몸, 정신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모든 차크라에 작용하는 강력한 치유의 돌로 간주됩니다. 부정적인 에너지를 제거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흐르도록 합니다. 그것은 슬픔과 절망의 정서적 치유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종종 희망과 열정의 감정을 회복하기 위해 명상 중에 사용됩니다.

사금석

사금석 은 발현을 도울 수 있는 에너지 증폭석이다. 그것은 번영과 행운을 불러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행운의 돌로 간주됩니다. 창의성을 향상시키고 리더십 기술을 강화합니다. 그것은 더 나은 활력과 행복에 기여할 수있는 기분 부스터로 자주 사용됩니다.

유수정

유수정 은 전신을 정화하고 모든 차크라를 연결하는 강력한 돌로 믿어집니다. 그것은 제3의 눈과 왕관 차크라와 명시적으로 연결되어 심령 능력을 열고 집중력, 기억력 및 의사 소통을 향상시킨다고 합니다. 힐러들은 유수정 이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두통, 편두통, 멀미, 방광염,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데 탁월하다고 믿는다.

레드 재스퍼

레드 재스퍼 은 사용자에게 균형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기초석으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낮은 차크라에서 작동하여 창의성을 향상시키면서 일을 성취할 의지력을 제공합니다. 목표는 사용자에게 더 큰 통찰력을 제공하여 과거의 현재 과제를 보고 더 높은 목적에 더 잘 부합하는 솔루션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마노

마노 은 돌의 색상에 따라 여러 가지 치유 효과가있는 접지 돌로 간주됩니다. 명상 중에 사용하면 영적 자각을 강화하고 심령 능력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그 자각과 함께 자기 진실과 자부심과 자신감의 구축이 옵니다.

방소다석

방소다석 은 제 3의 눈 차크라에 사용될 때 심령 능력의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강한 돌입니다. 보고된 바에 따르면, 특히 대중 연설 영역에서 의사 소통을 돕기 위해 목 차크라에 작용합니다. 그 과정에서 창의성을 자극하고 인지적 사고 능력을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닉스

오닉스 은 기본 차크라와 가장 관련이 있습니다. 이 연결은 착용자/소유자를 심리적, 정서적으로 접지시켜 더 깊은 직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그것은 아마도 내면의 생각과 감정을 열어 해로운 행동 패턴을 인식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오닉스 에서 얻은 안정화는 깊은 고요함을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형석

형석 은 생각을 자극하고 정신적 명확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부정적인 에너지를 제거하는 훌륭한 돌입니다. 이것은 스트레스와 혼란을 완화하여 마음, 몸, 정신의 보다 강력한 치유 작용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크래클 쿼츠

왕관과 제3의 눈 차크라의 활성화는 크래클 쿼츠 이 있을 때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 돌을 부적으로 사용하면 악과 부정적인 에너지를 물리칠 수 있고 소유자가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음 크래클 쿼츠 이 낙관주의를 더 쉽게 만들고 더 실용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흑요석

흑요석 은 진실을 강화하는 속성으로 부정으로부터 보호하는 보호석으로 간주됩니다. 정신을 맑게 하여 때때로 혼란을 야기하는 정신적 스트레스와 긴장을 끌어낸다고 합니다. 부정적인 힘을 피하거나 집, 사무실 또는 보호 에너지가 필요한 모든 곳에 돌을 보관하기 위해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 포함된 정보는 본질적으로 형이상학적입니다. 결정체는 치료의 대체물로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